작성일 : 15-06-04 14:10
송신자가 메일을 보내고 출장이나 외근으로 바운싱백 된 마음확인메일에 인증을 하지 못했을 경우 편지가 전달되지 못하는데 이럴 때 해결 방법이 없나요?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699  
당연히 있습니다. 결론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펜딩리스트(Pending List)'에서 인증 대기중인 메일들의 리스트를 살펴보고 해당되는 메일을 수동으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마음메일 스팸차단 솔루션은 송신자의 인증을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입니다. 따라서 인증을 하지 않은 메일들은 수신자에게 전달되지 않고 차단되어 관리자가 설정해놓은 특정 기간동안 임시로 보관되게 됩니다. 그리고 특정 기간동안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이렇게 임시로 보관되어 있는 메일들을 '펜딩메일(Pending Mail)'이라고 부르는데 개인 사용자들은 개인페이지로 로그인한후 ‘펜딩리스트’라는 메뉴를 통해 자신에게 전달되지 않은 펜딩메일들의 리스트를 볼 수 있으며 또한 필요한 경우 수동으로 수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수동으로 특정 메일을 수신할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마음친구리스트에 해당 이메일 송신자의 메일주소가 등록되기 때문에 이후부터는 정상적으로 수신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5-06-10 15:43:08 고객지원게시판(Q&A)에서 복사 됨]